[청년의사 신문 정희석] 한국바이오벤처협회(회장 박종세)가 오는 24일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21호실에서 ‘상장 및 등록 바이오기업과 함께하는 Bio CEO Club’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인 상장 및 등록 바이오기업과 함께 바이오산업의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이오산업 발전방안 토론은 산업자원부 바이오나노팀 박청원 팀장, 메디포스트 양윤선 대표, 에스대 조영식 대표, 바이오랜드 정찬복 대표, 교보증권 이혜린 애널리스트 등이 패널로 참가하게 되며, 바이오산업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박종세 한국바이오벤처협회 회장은 “기술중심의 바이오기업이 자본시장을 만나서 보다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장 및 등록기업의 비중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벤처기업의 협력모델이 바이오산업의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국바이오벤처협회는 바이오벤처의 인적네트워크 구축 및 확대를 위해 Bio CEO Club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한국바이오벤처협회 홈페이지(www.kobioven.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